본문 바로가기

havely's 제품리뷰

밀크씨슬 추천 아이템 ! 나의 간을 지켜요!!

 

 

안녕하세요

하블이 입니다!

 

티스토리 첫 게시글이라

떨리는 마음에

어떤 주제로 글을 쓰면 좋을까

고민 하다가 

 

최근 주문한 

익스트림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소개를 해볼까 해요! 

 

 

요즘 들어 정말..

너무 피곤 하더라구요 

 

하는 것도 없는데

도대체 

피곤한가..

잠을 자도 자도 

왜 피곤한 건가...

 

아무리 고민해도

답이 안 나와서 

 

먹던 밀크씨슬을 폐기하고

새로운 밀크씨슬을 구입하기로 했어요!

 

알아보던 중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을 찾았는데요

 

저의 최애 

김종국 님께서 광고하시고 계셔서

믿음을 가지고 구입했지요!!!! 

 

 

밀크씨슬추출물은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B6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영양 기능에 탁월하다고

생각 들어요!

 

하루에 1정!

먹다 보면 피곤함이 

사라지리라 믿고..

열심히 꾸준히 복용해야겠어요! 

 

 

남편이 며칠양을 미리 

소분해 두려고 

빼다가 사진을 찍어 보내주었어요! 

 

사진을 잘못 찍지만

열심히 찍어서

사진을 같이 올려요 ㅎㅎ! 

 

 

본인 피셜로는

 

종국이 형을 좋아해

쇠질을 하면 

손바닥이 갈라진다고

 

흐뭇해하는 남표니예요;;

 

손바닥이 왜 이리 건조한지

조만간 핸드크림 

선물해야겠네요!

 

 

 

곽도 마음에 들어요!

노랑과 검정 콜라보

 

색상과 이름등 모든 이미지에서 오는

 

건전하고

검소하고

견고하고

믿음 가고

신뢰 가는

ㅋㅋㅋㅋㅋㅋ 그런.. 느낌적인 느낌..! 

 

제가 좀 이상한가요? ㅋㅋㅋ 

 

 
 

의사들 말로는

약을 먹을 때

물도 함께 먹기에 

피로도가 사라지고 몸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약 자체의 성분이 좋지만

피로도에 제일 좋은 건 물섭취라고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약 먹으면서 먹는 물이

몸을 건강하게 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ㅋㅋㅋㅋ

믿거나 말거나 지만

 

전 그 말에 100퍼센트 믿음이 가요!

공감이 되는 이유가

 

진짜

원래 섭취하던 물 양보다..

요즘 물을 많이 안 먹게 되었거든요!

 

자도 자도 피로감이 안 풀려

유튜브나 네이버 구글 등등 찾아보다가

알게 된 정보인데

찔리더라고요..^^ ;;

앞으로는 물도 영양제도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